반응형

2021/07 4

다이소 버블놀이 장난감종류와 버블장난감 가격 알아봐요.

여름이면 아이들이 바깥놀이를 많이 하죠. 밖에 나가면 필수로 들고 나가는 장난감이 버블놀이 장난감이예요. 비눗방울 놀이는 제가 어릴적에도 재밌게 놀았는데 아이들도 참 재밌어 하더라구요. 요즘은 비눗방울 장난감 종류도 다양해서 비눗방울 크기도 모양도 마음대로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오프라인에서 가성비 최고 장난감 종류도 다양한 다이소에 비눗방울 놀이 장난감 사러 갔어요. 1. 버블놀이 초대형 버블놀이 장난감 가격 3000원. 3세 이상 연령 추천이구요. 버블액과 큰 손잡이와 작은 막대가 들어있어요. 버블놀이 장난감을 바닥에 놓고 손잡이를 바닥 버블액을 묻혀서 큰 버블을 만들 수 있어요. 2. 버블놀이 장난감: 버블스틱 가격 1000원 120ml의 버블스틱 2개가 들어있는 버블놀이 장난감인데 스틱형이고 스틱..

일상정보 2021.07.30

간편요리,다담 부대찌개 소스로 맛있는 부대찌개 먹어요.

약 3년전 쯤, 부대찌개를 처음 맛본 첫째가 너무 맛있다며 종종 가던 부대찌개 문을 닫았어요ㅜㅠ 근처에 부대찌개 가게는 없는데, 아들이 종종 부대찌개가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요리똥손인 저는 부대찌개를 해주고 싶어도 맛있게 만들 자신이 없어서 못 만들어줬는데, 다담 부대찌개소스를 알고부터는 손쉽게 부대찌개를 끓여주고 있어요. 부대찌개에는 다양한 종류의 햄이 들어가야 맛있지만, 이번엔 집에 있는 재료들만 이용해서 부대찌개를 끓여 보려고해요. 부대찌개 유래 전쟁의 폐허 속에서 만들어진 부대찌개는 한국 전쟁 당시 만들어진 찌개로 역사는 비교적 짧아요. 햄, 소시지, 콩 통조림, 김치, 고추장 등을 넣어 얼큰하게 끓여낸 부대찌개는 군부대 사람들이 먹었던 음식이 아니라 군 부대 주변에 살던 사람들이 주..

일상정보 2021.07.25

출산준비하기(출산 준비물 챙기기)

임신 확인을 하고, 10개월의 임신기간을 거치며 엄마가 되어가는 준비를 하게 되죠. 누구에게나 엄마는 처음이라 모든게 서투를꺼예요. 아이를 낳기전 육아서적을 보면서 나름의 준비를 했다고 해도 이론과 실전에는 많은 차이가 있더라구요. 전, 임신 후기에 들어서면서 출산 준비를 시작했어요. 일을 하고 있었던지라 쉬는 날마다 몰아서 준비했죠. 우선, 출산 준비물을 작성했어요. 아기에게 필요한 물품과 산모님께 필요한 물건을 나눠서 정리해봤어요. 침구용품: 신생아 이불, 방수요, 짱구베개 목욕용품: 신생아 샴푸, 바디워시, 아기욕조 의류용품: 배냇저고리, 속싸개, 손싸개, 발싸개, 턱받이, 우주복, 실내복, 외출복, 모자, 양말 등 수유용품: 젖병, 분유, 모유저장팩, 젖병세정제, 젖병솔, 젖병 소독기, 젖병 건조..

일상정보 2021.07.23

임신중기(임신4~7개월) 증상과 검사(임신성 당뇨검사와 정밀초음파) 알아보기

임신 중기는 임신시기상 4~7개월을 의미해요. 임신 12~15주 아기의 평균키는 10~12cm, 몸무게는 약 70~120g 정도이고 태아의 움직임이 활발해지며 온몸에 털이 나기 시작하는 시기예요 이 시기에, 많은 산모들이 입덧에서 벗어나게 되는시기이기도합니다. 입덧에도 종류가 다양하여, 먹덧 토덧, 먹덧+토덧 등이 있는데 전 토덧이라 너무 힘들었어요. 체중도 계속 감소해서 일을 줄여야하나 생각할 정도 였는데 입덧이 끝남과 동시에 식욕이 폭발하는 놀라운 경험을 하면서 체중이 원상복귀했어요^^; 입덧도 지나고 자궁의 위치도 방광을 누르지 않는 위치여서 임신초기보다 삶의질이 향상 되는 시기이기도 해요. 임신 16~19주 아기의 키는 15~20cm 몸무게 300g으르 머리가 몸의 1/3을 차지하고 엄마의 감정을..

일상정보 2021.07.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