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3

신라면 볶음면 가격과 맛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

집 앞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만나게 된 신라면 볶음면. 살까 말까 살까 말까 말성였어요. 저의 신라면 사랑은 약 20년 정도 된거 같아요. 신라면을 몹시도 좋아하시는 부모님덕에 어릴적 저희 집엔 신라면 밖에 없었고 전 라면은 신라면만 먹고 자랐는데 다를 분들 후기를 보니, 신라면 볶음면을 먹을꺼면 불닭 볶으면을 먹는게 낫다는 반응이 많았고, 끓여먹는 신라면에 비해 가격도 조금 비싸더라구요. 고민이 됐지만 신라면 볶음면, 후회할때 하더라도 먹어보고 후회하자 싶어서 구매했어요. 신라면 볶음면 4개 1번들 가격: 4,300원 라면가격 머선일이고?😱 암튼, 사봤으니! 이제 맛을 볼 차례예요. 불닭 볶음면의 아성에 도전한다는 신라면 볶으면. 나도 너에게 도전해 본다! 오늘도 맛있는 요리는 신랑찬스. 사실, 신라..

일상정보 2021.08.17

경주 주상절리 근처 문 토스트가게, 토스트 맛집일세.

얼마전 주상절리를 다녀왔어요. 주상절리는 경주시 양남면에 있어서 차로 한시간 내외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라 오후 4시쯤 출발해도 괜찮았어요. 읍천항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상절리를 구경하러 가는길에 배도 고프고 목도 마르고해서 가볍게 시원한 거 마시러 가자는 마음으로 들어가게 된 문 토스트가게예요. 카페도 같이 하고 있나봐요. 카페 문 혹은 문 토스트 주문을 하려니 메뉴판이 너무 위에 있어서 가게안에 있는 명함 사이즈의 메뉴판을 가지고 와서 살펴봤어요. 배달도 가능한 토스트가게네요. 주소: 경주시 양남면 읍천리 417-3 전화번호: 052-745-0364 문 토스트 메뉴에는 토스트메뉴, 커피와라떼, 에이드, 스무디, 계절과일쥬스가 있어요. 분명, 음료만 마시러 들어갔지만.. 모짜렐라 토스트, 치즈 만난..

일상정보 2021.08.06

국내 여름 휴가 추천 물놀이 장소

폭염이 지속되어 너무 더운데 코로나로 인해 실내 물놀이가 어려워 야외로 나가고 있는 요즘, 집 근처 물놀이 장소 검색하는게 일이네요. 최근 전 아이들을 데리고 계곡으로 바다로 나가고 있어요. 확실히 실내보다는 야외가 덜 불안하기도하고 아이들이 마스크도 잘 쓰고 놀아서 먹을거리만 챙겨서 나가니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갔던 물놀이 장소를 소개할께요. 1. 평상대여로 놀았던 명성종가집. 이곳은 평상이 있는 계곡 옆 음식점으로 음식을 주문하면 평상에 짐을 내려두고 바로 옆 계곡에서 놀 수 있어요. 오픈시간이 11시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른 아침부터 놀러 오기에 전 9시에 도착해서 미리 놀다가 주문한 음식을 먹고 왔어요. 다른 아이들은 래쉬가드입고 튜브들고 오는데 저희 아이들은 아무것도 안챙겨가서 아쉬웠지만 이른 ..

일상정보 2021.08.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