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디에스 팩토리에 울산 카라반 구매하려고 구경 다녀왔어요.

포제이네♡ 2022. 9. 11. 23:45
반응형


울산에서 카라반을 구매하려고 많은 곳을 찾아보다가 카라반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디에스 팩토리에 다녀왔어요.

✅️ 주소: 경북 경주시 외동읍 문산 공단길 103 디에스 팩토리
☎️ 문의전화: 010-3830-3374

제가 구입하려는 카라반 유니코의 내부 먼저 살펴볼게요.

유니코 카라반은 4인용 카라반이에요.

카라반 내부에는 전자레인지, 싱크대, 화장실, 에어컨, 냉장고, 히터,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는데 대부분의 품목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해요.


수납공간이 충분하고, 테이블을 내렸을 경우 침대로 변환이 가능해요.

이동시에는 테이블로 변경하여 움직이면 되고요.

테이블 3면에는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면서 바깥 풍경 감상도 가능하고 환기를 하기에도 충분히 좋아요.

반응형

 


침대는 2층 침대로 이루어져 있어서 각각 침대에 잘 수 있어 편한겠더라구요.


싱크대에서 설거지를 하고 그릇 건조대를 놓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 건조대를 놓아도 되겠더라고요.


전기와 온수, 에어컨, 보일러 모두 컨트롤 패널로 조절 가능하며 휴대폰에 어플 설치 시 블루투스 연결하면 폰으로도 조절할 수 있는 편함도 갖추고 있어요.


전자레인지는 싱크대 수납 아래 부분에 위치해 있어요.

카라반 내부 여러 군데에 220V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콘서트도 있고, USB도 설치되어 있어요.


TV는 옵션에서 제외했어요.
아이들이 집에서도 TV를 많이 보는 지라...
캠핑 가서까지 TV보는 것을 원치 않았거든요.


캠핑을 가면 씻는 거랑 화장실 이용하는 것이 늘 걱정이었는데 옵션으로 선택하면 카라반 내부에 화장실과 샤워실을 설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변기가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은 칸막이로 나눌 수 있어서 두 군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보일러를 옵션으로 설치하면 온수도 사용할 수 있어서 겨울에 아이들 씻기기에도 좋을 듯했어요.


카라반 내부에 설치된 변기는 밖에서 오물통을 분리하여 통을 비울 수 있어요.


화장실에는 환기를 할 수 있는 창이 있는데 템버 도어도 있어 화장실을 사용할 시 내부를 보이지 않게 조절할 수도 있어요.


카라반에 옵션들 넣고 가격을 책정해보니 3천만 원 후반 대였고요. 세금까지 다하면 4천만 원 정도 될듯해요.

카라반의 가격은 본인이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는데 제가 정한 상한가 가격 안에서 만나보게 될 예쁜 카라반을 만나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아직 카라반을 끌고 외부를 못 나가봐서 외형 사진은 없지만 곧 캠핑을 가게 되면 또 후기를 올릴게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하는 카라반 캠핑!!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유니코 카라반 끌고 가봐야겠어요.

 

 

 

 

 

 

 

 

 

 

 

2022년 단풍시기 및 국내 단풍 명산 추천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집앞 나무들의 색도 조금씩 바뀌는 걸 보았습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2022년 단풍시기 및 국내 단풍 명소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 단풍의 시작은? 우리

happy4jhouse.tistory.com

 

 

 

9월 꽃축제 국화 꽃축제 정보

가을꽃이 피기 시작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9월에 들어서며 국화꽃 축제 소식이 있어 축제 일정 및 행사 내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을이면 흔히 보이는 국화꽃이지만, 국화꽃의 특징과 꽃말은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