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핑크뮬리 개화시기 및 핑크뮬리 명소

포제이네♡ 2022. 9. 13. 21:57
반응형

9월, 핑크 뮬리가 개화하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핑크 뮬리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흔히 조경용으로 식재됩니다.
핑크 뮬리의 개화시기 및 특징과 핑크 뮬리 명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핑크 뮬리 개화시기: 9월~11월

🔸️ 핑크뮬리 특징 및 활용

핑크 뮬리는 습한 기후, 더위, 가뭄 등을 잘 견딜 수 있고,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푸른빛의 잎, 가을에는 분홍빛에서 자줏빛의 꽃차례가 아름답기 때문에, 조경용으로 식재됩니다.

🔸️ 대한민국 핑크 뮬리 명소


🔹️ 포천 평강 랜드


주소: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포천의 평강 랜드는 가을이 깊어지면 핑크색으로 물드는 낭만 가득한 핑크 뮬리 정원으로 잘 알려진 곳으로 핑크빛 가을의 추억과 인생 샷을 남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13가지 테마 정원을 따라 가지런히 정리된 산책로를 걷다 보면 중간중간 자연과 어우러지는 예술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암석원을 보유한 평강 랜드 내의 평강 식물원에서는 바람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자연 속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양주 나리 공원


주소: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812 나리 농원

양주시에서 운영하는 농원으로 가을꽃(9월~10월)을 중심으로 개장하여 핑크 뮬리, 천일홍 등 아름다운 가을꽃을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드넓은 공원에 맑은 가을 하늘, 꽃과 식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바라보기만 해도 저절로 안구정화가 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양주 나리 공원입니다.
양주 나리공원에서 핑크 뮬리를 보기 위해서는 입장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양주시민은 1천 원, 타 지역 주민은 2천 원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매하고 갈 것을 추천합니다.

🔹️ 경북 김천 강변공원 핑크 뮬리 군락지


김천시가 특색 있는 관광명소를 만들고자 2019년부터 핑크 뮬리를 식재하면서 유명해진 곳입니다.
약 9920㎡(3000평) 규모에 핑크 뮬리를 심은 후 전국 최대 핑크 뮬리 군락지로 소문이 났습니다.

 

🔹️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하늘공원


도심 속 핑크 뮬리를 감상하기 좋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산책길이 잘 조성돼 있는 데다 광활한 언덕을 배경으로 이색적인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농협 안성팜랜드


핑크 뮬리 풍경 맛집 중 한 곳이 경기도에 위치한 안성시 공도읍 농협 안성팜랜드입니다. 이곳에서는 가을 정취가 물씬 나는 해바라기·코스모스·황화코스모스도 함께 구경할 수 있습니다.

🔹️ 경북 경주시 핑크 뮬리 개화시기

핑크 뮬리는 9월부터 핑크빛을 입기 시작하여 10월 중후반까지 장관을 10월 말까지 볼 수 있습니다.

▶️ 경주 핑크 뮬리 명소


🔸️ 첨성대 부근 핑크 뮬리

경주의 대표 유적지 첨성대 부근에는 대규모의 핑크 뮬리 군락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핑크뮬리 검색 해서 찾음


🔸️보문호 둘레길 핑크 뮬리

보문 관광단지의 산책로 주위의 핑크 뮬리의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첨성대의 핑크 뮬리를 둘러본 후 대중교통을 이용해 30분만 이동하면 보문호 둘레길의 핑크 뮬리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오붓하게 핑크 뮬리를 감상하고 싶다면 보문호 둘레길을 추천합니다.

🔸️대릉원 핑크 뮬리

대릉원은 신라 시대의 고분군으로 크로 작은 무덤이 밀집된 지역을 의미합니다. 형산강을 끼고 첨성대와 국립경주 박물관을 마주하고 있으며 첨성대와 함께 핑크 뮬리 군락지가 있어 경주의 핑크 뮬리 명소가 되었습니다.




🔸️보문단지 사랑공원 핑크 뮬리

주소: 경북 경주시 북군동 8-28
주차정보: 사랑공원 바로 앞 공용 주차장 이용 가능
주차비용: 무료
편의시설: 등나무 정자, 피크닉 테이블, 캐노피 천막, 산책로, 벤치 등이 있습니다.

경주 보문단지 사랑공원에는 하트 모양 포토존, 하트 모양 경관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도 빛나는 핑크 뮬리 사랑공원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핑크 뮬리 규모는 크지 않지만 산책로 주변에서 핑크 뮬리를 쉽게 볼 수 있고 곳곳에 피크닉 테이블도 설치되어 있어 가을 소풍을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상 전국의 핑크 뮬리 개화시기 및 핑크 뮬리 명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핑크 뮬리가 생태계 위해성 2급으로 평가돼 정부 차원에서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등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생태계도 지키고 예쁜 핑크 뮬리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2 고양 가을 꽃 축제 일정 및 행사 정보 정리(가을꽃 축제)

10월 경기도 고양에서는 가을꽃 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일산 호수 공원에서의 고양 구제 꼭 박람회 일정 및 행사 정보입니다. ✅ 2022 고양 가을 꽃 축제 🔸️축제 기

happy4jhouse.tistory.com

 

 

 

2022 평창 백일홍축제 일정 및 행사정보(가을꽃축제)

올 가을에는 다양한 축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로나로 열리지 못했던 가을 축제들 중 하나인 강원도 백일홍 축제의 일정 및 행사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2022 평창 백일홍 축제 강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