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마트 생연어 초밥, 초밥세트 한끼로 좋아요.

포제이네♡ 2022. 4. 13. 05:58
반응형

 

이마트에 상품권 바꿀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 먹을거리를 사오기로 했어요.

 

주소: 울산 이마트 삼산점

 

밀키트를 살까, 식재료를 사서 저녁을 해 먹을까 고민하다가 초밥을 보고서 저녁은 초밥을 사기로 했어요.

 

얼마전, 쿠우쿠우에 갔더니  연어 수급이 어려워 생언어 초밥이 없다고 해서 아쉬웠는데, 이마트에 생언어 초밥이 있어서 아주 기쁜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연어의 장점🔹️

 

소화, 흡수가 잘 되므로 어린이, 노약자, 환자에게도 좋은 연어는 단백질, 지방, 단백질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B2, B6돔 많이 들어있어요.

 

연어의 지방에는 동맥경화나 혈전을 예방하는 EPA와 뇌의 활동을 좋게 하는 DHA가 함유 되어 있어요.

 

🔹️연어 고르는 방법🔹️

연어를 살 때는 선홍색을 띠고 지방에 흰 힘줄이 섞여 있는 것을 골라야 한다. 맛은 산란기 직전에 바다에서 잡은 것이 최고로 맛있어요.

연어는 구입 즉시 조리해 먹는 것이 좋아요.

 연어에는 염분과 콜레스테롤이 상당량 들어 있으므로 유의해야 해요.

 

이마트 초밥코너에는 초밥의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숙성초밥, 생연어 초밥, 스시 블랙 생언어 초밥 등이 있었는데 가족들이 초밥을 다 좋아해서 초밥을 종류별로 샀어요.

 

 

이마트 스시 e- 프리미엄 생언어 초밥(10입) 

일반가격: 13,980원

신세계 포인트 적립시 11,980원

 

 

스시블랙 생언어초밥 1팩 9,980원

 

 

혹시나 아이이들이 생서초밥이 안먹고 싶다고 할 수도 있어서 이마트 메이징 유부초밥도 같이 구매했어요.

 

이마트 유뷰초밥 가격; 5,820원

 

 

 

 

1. 스시 e  프리미엄 생언어 초밥

가격: 13,980원

초밥갯수 10입

초밥 간장과, 락교, 와사비가 들어 있었어요.

 

연어를 즐기지 않았았는데 어느순간 연어의 매력에 빠져 버렸어요. 요 며칠 연어를 못 먹고 있었는데 이마트 연어초밥을 먹어보니 너무 맛있네요.

 

연어가 입에서 살살 녹는데.. 비린맛 하나도 없어서 계속 넘어갔어요.

 

반응형

 

2. 스시 초이스 초밥 15,980원

초밥 18입

초밥 종류: 가리비 초밥, 맛살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 생새우초밥, 계란초밥, 문어초밥, 장어초밥, 조개초밥, 갑오징어 초밥

 

생강, 락교, 간자이 들어있있어요.

 

약간 달콤한 맛이 나는 계란 초밥은 아이들이 먼저 먹고요. 맛살초밥, 새우초밥도 아이들이 가져갔어요.

 

저, 여기서도 연어초밥을 먹었는데 아주 살살 녹았어요.

 

3. 스시 프리미엄 생언어초밥 13,980원

스시 초이스 초밥 15,980원

스비블랙 생광어초밥 7,980원

 

이마트 초밥 코너에서 구입한 생선초밥 3가지 중 3가지 모두가 마음에 드는 초밥이었어요.

 

광어초밥은 5입 밖에 없었지만, 쫀득쫀득한 광어와 적당한 밥양, 알맞은 간으로 씹는 맛이 있었어요.

 

생선초밥의 신선함이 쿠우쿠우 에서 먹은 초밥과 비슷해서 더 좋았구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며 다 잘 먹었어요.

 

4. 어메이징 유부초밥 

이마트 어메이징 유부초밥 가격: 5,820원

유부초밥 갯수:9개

 

크기가 다른 유부초밥의 2배 정도 되어서 어메이징 유부초밥인가봐요.

 

짜지 않아서 더 좋았던 이마트 유부초밥이네요.

 

올해는 아이가 소풍을 갈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소풍가게 된다면 이마트 어메이징 유부초밥을 사서 보내야겠어요.

 

생선 초밥은 다 먹었고, 유부초밥 3개 남은걸로 다음날 아침밥으로 줬어요.

 

이마트 초밥, 생각했던것보다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신선했어요. 갑작스레 초밥이 먹고 싶은날에는 이마트로 가야겠어요.

 

 

 

 

 

 

 

 

 

 

(울산굴화점)쿠우쿠우 초밥뷔페 맛집

엄마 아빠는 출근하느라 밖으로 나가는데 우리집 아이들은 거의 한달째 집콕생활을 하고 있어요. 밖에 나가고 싶을텐데도 불평한마디 없이 집에 잘 있어준 아이들이 고맙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happy4jhouse.tistory.com

 

 

 

 

울산 남구 맛집 서가앤쿡, 목살한상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파스타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 데리고 외식을 했습니다. 파스타가 먹고 싶었던 저의 의견에 목살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아이의 의견이 더해져 서가앤쿡을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

happy4jhouse.tistory.com

 

 

 

 

울산 태화강 맛집 방이편백 육분삼십의 소고기 편백찜+간장새우밥❤

매일 먹는 고기, 오늘은 색다르게 먹고 싶어서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울산 태화강역 맛집 방이편백 육분삼십을 다녀 왔습니다. 주소: 울산 중구 태화동 482-3 1층 영업시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