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마트 부대찌개 밀키트 10분완성요리!(7,980원 실화?)

포제이네♡ 2022. 4. 18. 05:43
반응형


얼마전 이마트에 갔다가 부대찌개 밀키트를 구매했어요.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 밀키트는 냄비째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8분만에 완성되는 초간단 밀키트 제품이예요.

실제 가격은 만원이 넘었으나 오후 늦게 마트를 방문한 저는 할인된 가격은 7,980원에 구매 했어요.


요린이인 저는, 이 간단한 부대찌개 밀키트 제품을 만드는데도 조리방법을 정독해야하지요.


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를 열어봤어요.
구성품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어메이징 부대찌개 재료들.

콩나물, 양배추와 고추 파가 있는 채소, 햄과 소시지, 치즈, 라면사지, 부대찌개 육수가 들어 있어요.

다른 부대찌개 밀키트 제품의 경우 부대찌개 소스가 들어 있어 물을 끓여 소스를 풀어줘야 하는데 이마트 피코크 부대찌개 밀키트는 육수가 들어 있어서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반응형

 

 


조리방법에 나온대로, 콩나물과 채소를 흐르는 물에 씻은 후 물기를 제거하기위해 채에 넣어 뒀어요.


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 냄비를 사용해도 되지만, 햄과 떡, 만두를 더 넣어줄 예정이라 집에 있는 냄비를 사용했어요.

냄비에 육수를 붓고 채소와 햄을 모두 넣어주고 끓이기 시작했어요.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소리가 들리자, 만두와 떡을 넣어줬는데 떡은 물에 조금 넣어뒀던지라 금새 익을꺼라서 부대찌개가 어느정도 끓고 나서 넣었어요.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코끝에 진동하네요.


완전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부대찌기에 라면사리 보다 치즈를 먼저 넣어 줬어요.  육숙가 약간 매콤한건 같아 아이들이 먹기 부담스러울 듯해서 치즈로 매운맛을 약하게 하기 위해서 넣었는데, 결론적으로는 매운맛이 덜 해져서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떡이 불기 전에 넣은 라면사리예요.
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 밀키트에 라면까지 넣으니 부대찌개 전문점에서 먹은 부대찌개와 맛이 크게 다르지 않네요!!


갑작스럽게 차가워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가 먹고 싶다면 8분만에 완성되는 부대찌개 밀키트 추천해요.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한, 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 괜찮네요!!!

 

 

 

 

 

 

 

 

 

 

이마트 생연어 초밥, 초밥세트 한끼로 좋아요.

이마트에 상품권 바꿀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 먹을거리를 사오기로 했어요. 주소: 울산 이마트 삼산점 밀키트를 살까, 식재료를 사서 저녁을 해 먹을까 고민하다가 초밥을 보고서 저녁은 초밥

happy4jhouse.tistory.com

 

 

 

울산 남구 맛집 서가앤쿡, 목살한상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파스타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 데리고 외식을 했습니다. 파스타가 먹고 싶었던 저의 의견에 목살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아이의 의견이 더해져 서가앤쿡을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

happy4jhouse.tistory.com

 

 

 

노브랜드 통 모짜렐라 핫도그

이마트 울산점 2층에 노브랜드가 있어요. 이마트 간김에 노브랜에도 들러서 구경하다가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할만한 노브랜드 통 모짜렐라 핫도그를 구매했어요. 노브랜드 통 모짜렐라 핫도그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