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북구 맛집, 고기무한리필 대한제국 라면도 무한리필로 먹어요.

포제이네♡ 2022. 6. 4. 06:00
반응형

 

 

🔸️주소: 울산 북구 호계동 989-8 1층

🔸️영업시간 11:00~ 23:00

주차장: 가게 옆에 주차장 있어요.

 

 


막창이 너무 먹고 싶은데 아이들은 막창을 잘 못먹어서 고기 무한 리필가게인 대한제국 매곡 본점에 갔어요.

고기 무한리필 대한제국에는 15여가지의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곳이예요.

고기 무한리필 대한제국 매곡 본점
점심특선 1인 11,900원
점심특선 시간 오전 11시~ 오후 2시30분까지(제한시간 2시간 30분)


🔸️대한제국 무한리필 성인1인 가격: 13,900원
🔸️대한제국 무한리필 초등학생 가격: 8,000원
🔸️대한제국 무한리필 7세 이하  가격: 5,000원


🔸️공기밥/라면 무한제공

🔸️식사류/주류 가격
🔸️된장찌개 3,000원
🔸️물냉면 5,000원
🔸️비빔냉면 5,500원
🔸️소주/맥주 4,000원
🔸️음료 2,000원

 

반응형


🔸️대한제국 고기 무한리필 고기 종류🔸️

토시살, 닭갈비, 대패삼겹, 우삼겹, 양념목살, 항정살, 통가브리살, 꼬들목살, 흑돼지통오겹살, 치마살, 꽃살, 꽃목살, 삼겹살, 오리훈제, 껍데기, 막창

고기는 8가지 이상  진열합니다.


대한제국 가게 안에 들어가면 대패삼겹살 냉장고를 볼 수 있어요.
냉장고 안에 대패 삼겹살이 있어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고기가 진열되어 있는 고기셀프 냉장고예요.

고기 냉장고 안에는 고기가 가득가득 채워져 있어서 필요한만큼 가져다 먹으면 되요.

접시에 쌓여져 있는 고기도 있고 통에 담겨져 있는 고기도 있어요.


가게에 도착해서 신랑이 제일 먼저 픽한 고기는 우삼겹이예요.

저만큼 들고 자리로 가서 고기를 구우면 나머지 반찬 세팅은 제가 해요.


사진에는 담 못담겼지만 고기가 다양하게 있었고 손님들이 많아서 고기 회전률도 좋았어요.


무한리필 대한제국 샐러드바.

치킨너겟, 치즈떡, 떡갈비, 소세지, 만두, 치즈스틱, 단호박 샐러드


단호박, 감자, 새우, 파채


마늘, 고추, 김치, 물김치, 액젓, 명이나물


피클, 콩나물, 쌈무, 된장, 후르츠 칵테일

그외, 소스도 다양했어요.

참기름, 매운데리야끼소스, 와사비, 카레가루, 소금


버섯, 방울토마토, 열대과일


쌈종류도 부척 많았어요.
상추, 배추, 깻잎, 케일, 등등 신선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빈자리가 보이면 사장님이 곧장 채워주셔서 모자랄일이 없었어요.


불판에 고기를 구워봐요.
제가 세팅하는 동안 1차 우삼겹은 다구워서 먹고 2차 고기 굽기를 시작했어요.

삼겹살과 우삽겹, 떡갈비, 치즈스틱, 소시지, 치키너겟을 구웠어요.

아이들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샐러드바에 많아서 대한제국을 더 즐겨 찾아요.


고기 먹는 동안 신랑이랑 말 한마디 없이 폭풍 흡입했어요.  막창이 먹고 싶은데 고기 다먹고 구워준다고 해서 열심히 고기 먹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막창을 굽기 시작했어요.
막창 굽는데 시간이 꽤 걸리니까  다른 고기도 같이 구워 먹었어요.

막창 냄새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공기밥도 무한리필이라 아이들 밥 한공기씩 떠주고 고기 어느정도 먹고 나서 라면을 끓였어요.

냄비는 라면 아래 있고, 라면 끓일 뜨거운 물은 옆에 있어요.
라면 종류는 삼양라면, 열라면, 오동통면, 스낵면, 된장라면이 있어요.

오늘의 픽은 열라면+진라면 매운맛.


인덕션에 끓여 먹는데, 인덕션 사용방법은 밑에 적혀 있으니 참고해서 끓이면 되고, 라면 냄비 들고 자리로 올때는 냄미 받침대 꼭 사용하셔야 해요.


라면에 진심인 신랑이 라면을 끓이기 시작해요.
냄비 하나에 라면 2개 안들어가는데, 2개 끓여주겠다고 갔는데 진짜 2개 끓여 왔어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게 끓인 남편표 라면.

진라면+열라면 조합은 세상 최고였어요.
여기에 새우도 2마리 넣고 우삼겹도 넢고 파채와 매운고추까지 넣어서 제입맛에 딱 맞는 라면을 끓여주었네요.

배가 너무 불렀지만 라며은 포기할수 없어, 다 먹었어요. 국물 맛이 어찌나 칼칼하고 맛있는지 세상 잘 먹었어요^^


고기 무한리필  대한제국에는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요.
덕분에 아이들 밥 먹이고 신랑이랑 저는 편하게 밥 먹었어요.


저번에 갔을때는 많이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더 맛있게 먹고 왔어요.

4인가족 저녁식사로 5만원 안들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아이들 놀이방까지 있는 고기 무한리필 대한제국 맛집으로 완전 인정해요.

 

 

 

 

 

 

 

 

 

 

 

 

 

 

 

 

 

 

이차돌 울산 동구점, 차돌박이 찐맛집!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한곳!

예전에 이차돌 가서 먹은 차돌박이 맛을 잊지 못하는 아이들이 또 이차돌을 가고 싶다고 해서 이번에는 이차돌 울산 동구점을 찾아갔어요. 🔸️주소: 울산광역시 동구 🔸️영업시간: 토,일 12:0

happy4jhouse.tistory.com

 

 

 

한솥 도시락 종류 및 가격. 이달의 신메뉴 알아봐요

간단하게 밥은 먹고 싶은데 아이들이 있어 반찬을 한가지만 꺼내놓고 먹기는 아쉽고 해서, 찾다가 한솥을 갔어요. 한솥은 가성비좋은 도시락으로 반찬종류도 다양해서 집에 있는 반찬 한두가지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