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네네치킨 메뉴 추천 후라이드, 후라이드 찐 맛집

포제이네♡ 2022. 6. 17. 06:21
반응형

아들이 학습 패드에서 캐니를 열심히 모으더니, 치킨을 구매할 수 있을 만큼 모았어요.

얼마 전부터 모은 캐니로 우리 가족은 다 같이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사주겠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그날이 바로 오늘이네요.!

 

네네치킨 메뉴 및 가격

  • 레드 마요 치킨/스노윙 치킨/소이 갈릭치킨
  • 청양 마요 치킨/ 핫 블링 치 킷/ 소이 크런치 콤보
  • 소이 크런치 윙봉/ 크리미언 치킨/오리엔탈 파닭
  • 포테이토 짜용 치킨/네네 마늘치킨/쇼킹핫치킷
  • 양념치킨/ 후라이드 치킨/후라이드 반 양념 반
  • 크리미언반 핫 블링 바/ 청양 마요 반 쇼킹 핫반
  • 스노윙 치즈 반 핫 블랑 반
  • New 메뉴: 코 찡 마요

 

이미지출처:네네치킨 홈페이지



학습 패드에서 캐니로 치킨 기프트콘 사서 폰으로 바코드를 받았어요.

반응형

 

네네 치킨의 후라이드+감자튀김+콜라 1.25L
가격: 21,000원


지금 네네 치킨에서는 새로운 제품은 코 찡 마요를 한창 홍보하고 있어서 제가 주문한 후라이드도 박스 앞쪽은  코 찡 마요네요.

아들이 사준 첫 번째 음식
내 생애 잊지 못할 네네 치킨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네네 치킨 구성품

  • 네네치킨 후라이드 1마리
  • 감자튀김(웨지감자 포함)
  • 2가지 소스- 머스터드 소스, 양념치킨 소스
  • 콘 옥수수, 치킨무
  • 콜라 1.25L

 


네네 치킨 후라이드 맛

  • 후라이드가 맵지 않아요.
  • 박스에 구멍이 있어 후라이드 바삭함이 살아있어요.
  • 양이 상당해서 아이들과 같이 먹어도 남았어요.
  • 후라이드 다리는 부드럽고 가슴살도 많이 퍽퍽하지 않았어요.

 


네네치킨 감자튀김


감자튀김에 양념이 살짝 된 듯 짭짤한 맛 맛있었는데 치킨이랑 같이 튀긴 건지 감자가 오버 쿡돼서 너무 바싹 튀겨져서 조금 아쉬웠어요.
조금만 덜 튀겨졌더라면 바삭하면서도 맛있는 감자튀김이 완성됐을 텐데 말이죠.

그렇지만 케첩에 찍어서 잘 먹었어요.


네네치킨 양념치킨 소스


다른 곳은 치킨 주문하면서 소스는 별도로 주문해야 해서 한 번씩 잊어버리는데 네네치킨은 양념치킨 소스와 머스터드 소스를 챙겨 줘서 좋았어요.

후라이드 먹다가 조금 느끼하면 양념치킨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니 양념치킨 먹는 듯 색다른 맛이었어요.


네네치킨 머스터드 소스


매운 소스 잘 못 먹는 아이들은 머스터드 소스에 치킨을 찍먹 했는데, 머스터드와 후라이드 치킨의 조합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요.

특히, 저처럼 치킨을 밥반찬으로 먹는다면 치킨만 먹으면 싱거울 수 있으니 꼭 소스를 이용하세요.


후라이드 치킨의 단짝 치킨무


새콤달콤한 치킨무는 후라이드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최고죠.
네네치킨 치킨무는 너무 시지 않아서 손이 더 자주 갔어요. 무도 싱싱한지 아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네네치킨 후라이드 치킨


본격 치킨 먹방을 하기 전 찍어본 마지막 사진이네요.
날개 좋아하는 저는 날개 부위 찾아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바삭하고 뜨끈한 치킨으로 저녁 잘 먹었어요.


아이들 덕분에 맛있고 배부른 저녁식사가 됐어요.
네네치킨 후라이드 치킨 진짜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오늘을 계기로 종종 다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울산 북구 맛집, 고기무한리필 대한제국 라면도 무한리필로 먹어요.

🔸️주소: 울산 북구 호계동 989-8 1층 🔸️영업시간 11:00~ 23:00 주차장: 가게 옆에 주차장 있어요. 막창이 너무 먹고 싶은데 아이들은 막창을 잘 못먹어서 고기 무한 리필가게인 대한제국 매곡 본

happy4jhouse.tistory.com

 

 

 

한솥 도시락 종류 및 가격. 이달의 신메뉴 알아봐요

간단하게 밥은 먹고 싶은데 아이들이 있어 반찬을 한가지만 꺼내놓고 먹기는 아쉽고 해서, 찾다가 한솥을 갔어요. 한솥은 가성비좋은 도시락으로 반찬종류도 다양해서 집에 있는 반찬 한두가지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