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울산에서도 쿠팡이츠 이용해서 배달음식 주문하세요.

포제이네♡ 2021. 1. 2. 08:56
반응형

12월 31일 친구들과 줌(zoom)채팅하며 이야기하다가 탕수육 시켜먹는 친구에게 "오늘 같은날 배민 주문 오래 안걸려?" 라고 물었더니, "쿠팡이츠 주문해서 먹으면 오래 안걸리고 금방 와"라는 말에, 배달앱이라고는 배민밖에 없던 제가 쿠팡이츠를 검색해봤어요.

쿠팡이츠는 음식도 로켓 배달한다고 해요.
다른 배달업체와는 달리 쿠팡이츠 배달원들은 한 음식만 배달한다고 해요.


내가 주문한 음식의 위치를 실시간으로도 알 수 있어요.


결제는 쿠페이로 결제로 결제가능한데 쿠페이는 충전해서 선결제에 사용하는 결제수단이예요.


쿠팡이츠 배달업체를 사용하는 곳은 어떤 음식이던지 모두다 배달이 된다고 해요.


쿠팡이츠를 사용해보기 위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았어요.
첫 주문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사용할수 있어요.


리뷰도 많고 평점도 높은 어플이네요^^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서울 지역에서만 운영하던 쿠팡이츠가 부산, 울산, 대전에 신규입점하면서 할인쿠폰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1월 11일까지 하고 있으니 쿠팡이츠를 사용하실꺼면 쿠폰을 받아서 할인받아 주문하세요🥰


울산 지역은 12월 29일부터 중구, 남구만 쿠팡이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 곧 다른 구에서도 이용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배달앱 이용해서 4번 2만원 이상 바로 결제시, 1만원 한급해주는 외식 할인 지원을 재개했어요.
쿠팡이츠도 해당되는 앱이니, 코로나로 배달음식을 많이 시키는 요즘 쿠팡이츠 앱을 잘 활용해보아요.

배달앱으로 주문할 시, 만나서 결제❌ 안되요.
바로결제만 해당되고 카드사별 하루 최대 2회까지 가능하다고합니다.

쿠팡이츠를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곧 이용해봐야겠어요. 연말에 줌(화상채팅)으로 친구도 만나고 좋은 정보도 얻고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