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북구 진장동 회센터, 영월 초장 대게+오징어회+돔회+낙지볶음 까지!

포제이네♡ 2022. 7. 14. 16:00
반응형


울산 북구 진장동 회센터에 다녀왔어요.
그중, 영월 초장집에 갔었는데 초장집은 일부 비용을 내고 회나 대게는 다른 곳에서 가져와서 먹는 곳이에요.

성인 4명 아이 2명이 가서 주문한 음식은!
대게, 돔회, 낙지볶음, 오징어회, 매운탕

먹을 수 있는 음식은 거의 다 주문한 듯해요.

주소: 울산 북구 진장유통1로 60 진장회수산센터

영업시간: 10:00~23:00

주차장: 있어요.

 

 

반응형


울산 진장동 회센터 영월 초장의 밑반찬이에요.
샐러드, 번데기, 묵, 삶은 감자, 삶은 메추리알, 백김치, 고추, 마늘, 쌈장, 쌈 등이 있어요.


부추전과 계란찜도 같이 나왔어요.
부추전에 매우 고추가 들어  있었는데도 아이들이  너무 잘 먹었어요.


울산 북구 진장동 회선 테 낙지볶음이에요.
낙지볶음 안에 채소들이 듬뿍 들어 있고, 소스가 많이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밥이랑 잘 먹었어요.

국물이 있는 낙지볶음은 처음이었는데 독특하면서도 손이 자꾸 가는 맛이  었어요.


돔회.
돔회라고 들었는데.. 돔회였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잘 안 나네요..
회가 쫀득쫀득하고 탱글탱글하고 엄청 맛있어요.
회가 굵기도 굵어서 오물오물 씹어먹기 좋더라고요.

쌈야채에 회 넣고 고추, 마늘 넣고 먹었더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회를 먹다가 생각난 오징어 회!
오징어 3마리를 회로 뜬 거예요.
양이 엄청  푸짐해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양이더라고요.!

오징어회를 쌈야채로 먹는 것도 좋지만 초고추장에 비벼서 입안 한가득 넣어 먹으면 그것도 별미예요.


저는 이만큼씩 집어서 초고추장에 팍팍 버무려서 먹었어요.
탱글탱글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는 오징어회가 너무 맛있었어요.


이것은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대게!
대게에 살이 엄청 많아서 아이들 2명이 먹는데, 양이 적지 않더라고요.

아이들은 대게 다리 살 잘 빼서 먹었고요.
어른들은 대게 내장에 밥 비벼서 먹었어요


너무너무 배가 불렀지만, 매운탕을 포기할 순 없지요.
매운탕은 큰 거/ 작은 거로 주문 가능했던 거 같은데 저희는 큰 거를 주문했어요.

매운탕 양도 엄청 많아요.
팔팔 끓여서 산초가루와 매운 고추 추가로 더 넣어서 먹었는데 와우. 밥도둑이네요.^^


정말 맛있게 먹은 울산 북구 진장동 회센터의 회, 대게, 매운탕, 오징어회, 낙지볶음!
어느 하나 맛없던 게 없었던 곳이고요.

다음에 또 먹으러 갈 거예요.

 

 

 

 

 

 

 

 

 

 

네네치킨 메뉴 추천 후라이드, 후라이드 찐 맛집

아들이 학습 패드에서 캐니를 열심히 모으더니, 치킨을 구매할 수 있을 만큼 모았어요. 얼마 전부터 모은 캐니로 우리 가족은 다 같이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사주겠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happy4jhouse.tistory.com

 

 

 

이차돌 울산 동구점, 차돌박이 찐맛집!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한곳!

예전에 이차돌 가서 먹은 차돌박이 맛을 잊지 못하는 아이들이 또 이차돌을 가고 싶다고 해서 이번에는 이차돌 울산 동구점을 찾아갔어요. 🔸️주소: 울산광역시 동구 🔸️영업시간: 토,일 12:0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