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놀이육아

키돕 홈키트- 똑똑한 곤충의 비밀 파헤치기 살펴보기(내 친구 과학공룡ㅡ와글 와글 곤충 운동회)

포제이네♡ 2021. 1. 5. 08:00
반응형


2019년 여름 키돕 홈키트 18호 곤충의 비밀에 대해 알아보는 키트를 이벤트로 무료제공 받았어요. 이 곤충 키트가 저 밑에 있다가 얼마전 발견해서 키돕 홈키트 책을 살펴봤어요.

저는 이 키돕 홈 키트를 내 친구 과학공룡의 와글와글 곤충 운동회와 연계해서 봤어요.

키트에는 책자와 만들기 세트 꾸미기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책자를 살펴보면, 표지부터 아이들이 관심을 끌기 좋은 그림체예요.


뒷장을 넘겨보면 목차가 나와요.

만화, 이론, 활동, 부록 순서로 목차가 구성되어 있고, 하루에 하나씩 활동하기 좋은거 같아요.


꿀벌이 사라지고 있다는 환경적 문제와 꿀벌이 사라지면 생태계에 일어날 변화를 만화로 알려줘서 아이가 읽으면서 이해하기 쉬워졌어요.


개미집 미로 찾기 놀이를 하면서 개미집의 역할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미로찾기도 하는 일석이조예요.


보호색을 띄는 곤충들을 배우면서 숨어있는 곤충찾기 책을 찾아서 같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파리가 보는 세상부분에는 곤충가면 만들기 세트가 들어있어서 파리의 시선으로 세상을 보는 경험을 해볼 수 있어요.


소금쟁이 만들기 세트도 있는데 소금쟁이를 물에 띄우면서 표면장력에 대한 연계독서하면 좋겠다싶었어요♡


곤충집 만들기 세트도 있어요.
집에 있는 곤충들을 붙여서 더 화려하게 만들면 좋겠어요.

키돕 홈키트 하나로 연계독서도 가능하고, 만들기와 그리기 과학실험도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지금은 무료이벤트가 없어지고 키돕세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구매해서 아이랑 실험해도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