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순곱이네 곱창버섯전골 배달시켜 먹었요.

포제이네♡ 2021. 1. 11. 21:34
반응형

저는 곱창전골을 너무 좋아해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뜨끈 국물이 생각날때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가 곱창전골이예요.

방문해서 먹는게 좋지만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달을 시켰어요.

배달 앱을 켜서 순곱이네 순대곱창버섯전골을 시켰어요.
육수와 곱창세트, 피클, 들깨가루, 양파절임 라면사리가 왔어요.

전골세트가 담겨온 냄비에 바로 끓여도 되지만 끓이면 넘칠수도 있으니 저희집 냄비로 옮겨담았어요.

예쁘게 담고 싶었는데..😭😭😭 냄비가 작았는지 겨우 담았어요🤣


곱창전골 육수는 따로 포장해주시는데 전 이 육수를 조금 남겨두었다가 김치찌개 끓일때 사용하는데 육수가 들어간 김치찌개맛은 감칠만이 다르더라구요👍👍


순대 곱창 버섯 전골 재료를 담은 냄비에 육수를 넣고 끓여봅니다.


당면이 들어있어서, 육수를 조금씩 추가하면서 끓였고 라면사리 넣을때 육수를 더 넣었어요.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야무지게 끓여서 먹었어요.


메인메뉴가 뛰어나니까 다른반찬들이 필요없었어요.
식당에서 먹었으면 순대곱창버섯전골 먹고 밥도 볶아먹을텐데 그러지 못한게 아쉬워요.
집에서 밥 볶으면 그 맛이 안나거든요.
순곱이네 순대곱창버섯전골 먹고 나니 추웠던 몸이 스르르 풀어지는 시간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