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트리플바베큐 피치세트 시켰어요

포제이네♡ 2021. 1. 16. 23:56
반응형

집 앞에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생겼어요.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다는 아이들 말에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시킬 수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트리플 바비큐 피치 세트를 시켰어요.

배달앱에 들어가서 봤더니 피자의 영양분과 알레르기 성분까지 표시되어 있으니 음식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참고해서 주문해도 되겠어요.

 

 



세트를 시켰더니 콜라 1.25L 도 같이 왔어요.
주문이 많았는지 음식은 50분정도 걸려서 왔지만, 주문했을 때 도착 예정 시간 60분보다 10분 일찍 왔어요.

 

 


트리플 바비큐 피자 라지 사이즈에 치즈크러스트로 주문한 피자예요. 8조각으로 나눠져 있네요.

도우도 두툼하고 토핑도 많아서 좋았는데 소스가 매웠어요. 바비큐 피자라서 안 매울 줄 알고 시킨 건데 매콤한 소스 맛에 둘째는 피자를 거의 못 먹었지만 제 입맛엔 딱이네요😆

첫째는 피자를 3조각이나 먹었어요.
너무 맛있다며 엄지 척👍👍👍이었어요.

 

 


치킨은 기본 세트에 1000원 추가해서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주문했어요.

 

 


치킨 상자 안에 피클, 소금, 핫소스, 치킨무,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이 들어 있어요.

후라이드가 얼마나 바삭한 지 소리 영상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고픈 아이들 때문에 사진만 찰칵찰칵 찍었어요.

 

 


양념은 맵지 않은 예전 시장에서 파는 양념치킨 맛이었어요. 신랑이랑 예전 양념시킨 생각난다며 웃었네요^^; 피자를 못 먹은 둘째는 후라이드 치킨을 엄청 먹었네요.

 

 


바비큐 트리플 피치 세트에 천 원 추가해서 후라이드 치킨을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치킨으로 바꾼 가격은 28400원이에요.
요즘 4인 가족 식사비는 기본 5만 원인데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 저녁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