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2022년 축제 일정(튤립 축제, 봄꽃 축제)

포제이네♡ 2022. 4. 12. 06:00
반응형

확진자수가 급감하고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꽃축제들이 열리는곳이 많아 졌습니다.

나들이하기 좋아진 날씨, 전국 곳곳에서 봄꽃축제가 열리고 있어 봄꽃 축제 일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이월드 튤립 트래블

개최 기간: 2022년 4월 9일~2022년 5월 1일

장소: 대구 이월드

 

이월드에서는 벚꽃축제를 시작으로 튤립 축제, 유채꽃 축제, 수선화 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네이버축제정보
이미지출처: 네이버축제정보

 

이월드 튤립 트래블은 네덜란드 튤립으로의 여행, 대구시 유럽동 이월드의 50만송이 튤립정원으로 초대합니다.

 

이번 봄꽃시즌 2 : 튤립트래블은 3년만에 최대 규모로 돌아오는 이월드 튤립축제입니다. 튤립 트래블에서는 도심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튤립과 함께 일상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여유를 느끼고 자연과 튤립이 하나되어 싱그러운 튤립의 향연을 즐길 수 있으며 축제기간동안 50만송이 튤립으로 화려하게 수놓아진 이월드를 만날 수 있으며, 튤립과 함께 국내 최고 높이 103M를 자랑하는 스카이드롭과 국내 최초 360도를 회전하는 메가스윙 및 30여 종의 놀이기구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월드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활짝 핀 튤립과 함께 마치 네덜란드로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2. 네이쳐파크 플라워 페스티발

 축제 기간: 2022년 4월 10~ 6월 6일까지

 장소: 대구 네이쳐파크

 

작년에 아이들과 동물 보러 다녀 왔는데 봄 시즌을 맞이하여 플라워 페스티발이 열리고 있는 네이쳐파크입니다. 네이쳐파크 입장권은 현장구매도 가능하나, 온라인몰에서 1+1 행사도 하고 있으니 네이쳐 파크에 방문하실 분은 입장권 구매해서 방문하는 것이 이익니다.

 

 

네이처파크 플라워페스티벌 시즌별 다양한 색감의 꽃들이 만발하는 동물원"네이처파크" 봄을 맞아 꽃향기가 가득한 플라워가든과 곳곳에 놓인 인생샷을 위한 포토존은 플라워 페스티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 중 하나입니다.

 

4월10일부터 6월6일까지 진행되는 "플라워 페스티벌"은 매화,튤립,장미,수국등 매 시즌 다른 꽃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먹거리로 눈 뿐만 아니라 입도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가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충분한 네이쳐파크입니다.

 

 

 

3. 제주 튤립축제 in 한림공원

 

축제 기간: 2022년 4월 5일 ~4월 17일(일요일)

장소:  한림공원 산야초원 플라워가든

 

이용요금

개인 일반 12,000원/개인 경로 10,000원
개인 청소년 8,000원/개인 어린이 7,000원
단체 일반 10,000원/ 단체 경로 9,000원
단체 청소년 6,000원/ 단체 어린이 5,500원

이미지출처:네이버축제정보
이미지출처: 네이버축제정보

 

제주 봄 힐링 명소로 사랑받고 있는 한림공원이 4월 5일부터 튤립축제가 열립니다.

한림공원은 10만 평 대지 위의 정원으로 다양한 식물 정원은 물론, 천연기념물 236호인 협재굴, 쌍룡굴까지 있어 또 하나의 제주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이 있고, 4월 튤립, 6월 수국, 11월 국화 등 일 년 내내 꽃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 축제 기간에는 다이너스티, 스트롱골드, 퍼플 플래그 등 9개 품종 5만여 송이의 튤립을 볼 수 있으며, 꽃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4. N 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N 서울 타워는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벚꽃이 만발한 남산에서 'Blossom TOWER' 페스티발을 개최합니다.

 

이미지출처:네이버 축제정보


서울 도심보다 온도가 2~3도 가량 낮아 서울에서 가장 오랫동안 벚꽃을 관람할 수 있는 N서울타워는, 한눈에 담기에 벅찬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봄향기를 선물합니다.


'사랑의 자물쇠'에 봉인된 사랑의 이야기로 가득한 N서울타워에서는 전 브랜드 10% 할인은 물론, SNS 인증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SNS 인증 Festa', 탁트인 경치 VIEW와 함께 맥주 MAC을 즐기는 '뷰맥 Festa', 벚꽃이 만발한 남산길을 걷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건강 증진 챌린지 '남산 벚꽃길 따라 걷기 챌린지' 등 다채로운 컨텐츠들로 가득 차 있으니, 멀리 꽃 축제 못 가는 분들은 서울 N타워에서 벚꽃 페스티벌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5. 애버랜드 튤립가든

 

축제기간: 2022년 3월 18~4월 24일

 

 

첫째 키카 놀이기구를 탈 수 있을정도로 크면 꼭 가보자고 했던 애버랜드에서도 튤립가든에 튤립이 한창이라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미지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애버랜드의 튤립가든의 축제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최초의 봄 꽃축제입니다. 

올해는 MZ세대 사이에 인기있는 이슬로 작가님과 콜라보 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 봄꽃 축제 중 하나입니다. 

 

5월 우리 같이 꽃나들이 가볼까요?

 

 

 

 

모든자료 출처: 네이버 축제 정보

 

 

 

 

유채꽃이 활짝핀, 제주도가 안부러운 울산 슬도에서 봄꽃놀이

봄에는 벚꽃길도 과 더불어 노랗게 피어 있는 예쁜 유채꽃도 많이 볼수 있는 계절이예요. 예전에는 제주도에서 흔히 볼 수 있던 유채꽃이 이제는 어느 지역을 가나 유채꽃 쉽게 볼수 있어요. 울

happy4jhouse.tistory.com

 

 

 

 

 

2022 꽃 축제 일정및 장소와 가격

2022년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제 기분도 일렁이는 시간이 왔습니다. 꽃들도 피어나고 새싹도 돋아나는 시기인 봄, 봄 꽃 축제 일정을 알아봤습니다. 1. 대구 벚꽃축제 ▶ 장소: 대구 이월드 ▶ 기간

happy4jhouse.tistory.com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

3월, 환절기가 돌아왔습니다. 환절기란? 겨울에서 봄이되는 2월말부터 4월 초, 여름에서 가을이 되는 8월말터 10월초 급격한 기온변화가 일어나는 시기를 의미합니다. 환절기에 나타타는 급격한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