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 맛집, 호두당의 3가지 호두맛(팥앙금, 슈크림, 리얼치즈)

포제이네♡ 2022. 4. 21. 05:59
반응형


한창 여행 다닐때 휴게소에 들리면 꼭 사먹던 간식 중 하나가 바로 호두과자예요.

팥 앙금의 달콤함과 호두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간식거리라 자꾸만 손이 가는 간식인데 평소엔 쉽게 먹을수 없어 아쉬웠는데 울산 삼산에 호두당이 생겼어요.

 

주소: 울산 남구 삼산중고 74번길 22 1층 111호

영업시간: 10:00~ 21:00

포장, 배달, 가능합니다. 




맛있는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먹기위해 호두당에 들렀어요.


울산 삼산 맛집 호두당 메뉴판
호두당의 호두과자에는 팥, 슈크림, 치즈가 들어간 호두과자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팥 10개 5,000원
슈크림 9개 5,000원
리얼치즈 9개 5,000원


물론, 호두과자를 세트로 구매할 수 도 있어요.

팥 10개+ 슈크림 10개+ 치즈 10개= 15,000원

저는, 호두당의 세트 메뉴를 구매했어요.

 

반응형


호두당의 포장박스.
호두당의 포장박스는 선물박스처럼 단단하고 예쁜 모양이라서 선물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3가지 맛의 호두과자는 팥, 슈크림, 리얼치즈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헷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울산 삼산 맛집, 호두당의 포장상자를 열어봤어요.
세트를 구매 했더니 서비스로 몇개 더 챙겨주시는 센스덕분에 푸짐한 양의 호두당의 호두과자를 먹어 볼 수 있었어요.


호두당의 호두과자를 꺼내서 먹어 봤어요.
리얼치즈 호두의 경우 집에가져와서 10초 정도 전자렌지를 돌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호두당의 슈크림 호두과자예요.
호두과자안에 슈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달콤하면서 고소한 호두당의 슈크림 호두과자 10개는 박스를 열자마자 아이들이 다 먹었어요!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을 보여주는 아이들이였어요.


울산 삼산 맛집 호두당의 호두과자에는 호두가 반죽에 꽂혀 있어요. 호두의 씹는 재미도 있는 호두과자 하나 먹고 두개 먹고 배가 불러도 계속 먹어지네요.


울산 삼산 맛집, 호두당의 팥 앙금.
팥이 엄청 많이 들어 있지요?
호두과자의 맛이 풍부해서 좋아요.

앙금이 듬뿍 들어 있어서 더 맛있었던 호두당의 호두과자.

이제 호두과자 먹고 싶을때면 언제든지  먹을 수 있게 된 것도 좋은데, 무엇보다 맛있어서 더 좋았어요.

호두과자의 반죽이 쌀가루로 만들어져 있어서 아이들 간식이나 후식으로도 괜찮은 호두당의 호두과자예요.

울산 삼산 맛집으로 인정해요.

 

 

 

 

 

 

울산 삼산 샤브샤브 무한리필, 만만에서 소고기무한샤브 먹어요

3일전만해도 한여름 날씨였는데, 갑자기 추워진 날씨탓인지 컨디션이 떨어지는 날이었어요. 저녁을 차리기도 귀찮고 외식을 하기로 하고선,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인 울산 삼산 만만에 가기

happy4jhouse.tistory.com

 

 

 

이마트 부대찌개 밀키트 10분완성요리!(7,980원 실화?)

얼마전 이마트에 갔다가 부대찌개 밀키트를 구매했어요.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 밀키트는 냄비째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8분만에 완성되는 초간단 밀키트 제품이예요. 실제 가격은 만원이

happy4jhouse.tistory.com

 

 

 

울산 남구 맛집 서가앤쿡, 목살한상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파스타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 데리고 외식을 했습니다. 파스타가 먹고 싶었던 저의 의견에 목살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아이의 의견이 더해져 서가앤쿡을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