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삼산 샤브샤브 무한리필, 만만에서 소고기무한샤브 먹어요

포제이네♡ 2022. 4. 19. 05:47
반응형

3일전만해도 한여름 날씨였는데, 갑자기 추워진 날씨탓인지 컨디션이 떨어지는 날이었어요.

저녁을 차리기도 귀찮고 외식을 하기로 하고선,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리필인 울산 삼산 만만에 가기로 했어요

 

주소: 울산 남구 돋질로312번길 11 2층

영업시간: 11:00~22:00(매일 영업)

주차장: 건물옆에 주차장 있어요.

 

 

울산 삼산 샤브샤브 맛집, 만만에서는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데, 배달의 민족에서 만만정식 도시락 배달도 된다고 해서 무척 좋았어요.

 

 

울산 삼산 맛집 만만 샤브샤브 무한리필 가게의 내부 모습이예요. 훨씬 넓은데 다른곳은 손님들이 앉아서 식사중이라 비어 있는 자리에만 사진을 찍어봤어요.

 

 

울산 삼산 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만만에서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무한리필 샤브샤브 예요.

 

만만 메뉴판

소고기 샤브/한우 샤브/ 무한리필

 

성인 무한리필 2인 25,900원(x2)

취학 무한리필 1인 22,900원

유아 샐러드바 5,900원

 

총 80,600원

이미지출처: 만만 홈페이지

 

 

테이블 세팅 되는 동안 샐러드바에 가서 음식을 챙겼어요. 무한리필 이용시 샐러드바는 이용 할 수 있어요.

 

떡볶이와 복음밥, 잡채, 김밥, 토스트가 준비되어 있는 샐러드바에서 먹을만큼 음식을 덜었어요.

 

아들은 이제 많이 커서 스스로 샐러드바에서 원하는 음식을 담고 있어요.

 

쫄면, 단호박샐러드, 타코야끼, 맛살샐러드가 있는곳에서 타코야끼를 담고 있어요.

 

요긴, 후식 코너예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 아이스크림이 있고 매실차와 오렌지 주스가 있어요.

 

이곳의 샤브샤브/ 월남쌈 코너예요.

버섯, 채소(청경채, 배추) 어묵, 치즈떡, 숙주, 칼국수, 쌀국수, 죽해먹을 재료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어도 돼요.

 

육수가 부어진 냄비에 청경채와 버섯, 배추, 등의 채소들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요.

 

곧이어 나온 소고기 무한리필 샤브의 소고이예요.

한접시 가득 주셨고요.

다 먹고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신랑이랑 같이 다니면서 알게 된점.

샤브샤브 육수에 유부를 넣어 먹으면 참 맛있어요!!

유부가 너무 뜨거운데 그 뜨거운맛도 맛있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월남쌈에 넣어 열심히 먹었어요.

아들도 진짜 맛있게 먹었고, 딸아이도 지지않고 먹었어요.

 

역시, 찬바람 부는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최고네요!

 

소고기 육수가 얼마나 진해졌는지 고기 안먹고 국만 먹어도 몸 보신 될 정도였지만 고기도 열심히 먹었답니다.

 

너무 많이 먹어 배가 부르지만 밥은 포기할수 없다며.

샐러드바에 볶음밥 안먹고 기다렸어요.

맛있게 만들어지고 있는 죽을 보니, 어제 먹은 샤브샤브가 생각나네요.

 

우리가족 먹을거라고 신랑이 정성들여 만들어준 죽이네요.^^

 

열심히 먹고, 맛있게 먹고, 배부르게 먹은 울산 삼산 맛집 만만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

 

벌써 여러번 온 곳이지만 올때마다 실망하지 않아서 참 좋은 곳이네요.

 

샤브샤브 무한리필, 샐러드바도 있는 만만에서 저녁식사 추천드려요!

 

 

 

 

 

 

 

 

코로나 대면진료 가능병원 명단(소아병원 포함)

오미크론 바이러스 우세종을 지나 현재 스텔스 오미크론이 우세종이 되고 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2주전 확진자의 정점이 지났는지 오늘은(4월4일) 확진자수가 20만명대라고 합니다. 이제는 코

happy4jhouse.tistory.com

 

 

 

 

울산 남구 맛집 서가앤쿡, 목살한상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파스타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 데리고 외식을 했습니다. 파스타가 먹고 싶었던 저의 의견에 목살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아이의 의견이 더해져 서가앤쿡을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