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놀이육아

Go Away big green monster 독후활동 했어요.

포제이네♡ 2021. 1. 18. 00:32
반응형

Go away big green monster는 노래가 즐거운 영어 그림책이예요.
첫째도 둘째도 좋아하는 책이예요.
몬스터가 나오는 책은 매번 인기가 좋아요^^


눈, 코, 입 등 신체기관과 색깔을 영어로 익힐 수 있는 신나는 책이예요.


도서관에서 대여한 책인데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여러번 봤는지 책이 약간 헤졌더라고요^^


몬스터 모습이 점점 완성되어가네요.


그리고 하나씩하나씩 사라지면서 영어단어를 다시 익힐 수 있어요.


키즈클럽에서 다운받은 Go away big green monster 자료에 색칠을 했어요.


영어책에 나온 색 그대로 색칠하는거라 미술놀이하면서 영어단어를 익힐 수 있어요^^


다 색칠하고 난 후 코팅하고 부채 만들었어요.


몬스터 책보고 몬스터 부채 만들었더니 더 기억에 남는 독후활동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