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놀이육아

The little mouse, the red riped strawberry and the big hungry bear .

포제이네♡ 2020. 12. 14. 00:39
반응형

The little mouse, the red ripe strawberry and the big hungry bear 책을 읽고보고 독후활동을 해보았어요.

귀여운 생쥐가 잘 익은 딸기를 따려는데 자꾸만 누군가가 방해하는 내용이예요.

생쥐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우선 little mouse그림 그리구요.


The little mouse, the red riped strawberry and the big hungry bear에서 배울 영문자는 S예요.
S를 따라서 써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림을 보면서 영어단어를 말해보고 시작하는 영어문자에 동그라미치기도 했어요.


단어와 그림이 일치하게 선긋기도 하고요.


Bear에 대해 그림도 그려보았어요^^


worksheet이 끝나고 나면 The little mouse, the red riped strawberry and the big hungry bear 의 책 속 한 장면인 Cut it in two를 직접해보아요.

몽쉘을 준비해두고 Cut it in two 를 외치면서 반으로 잘라 맛있게 먹어요^^


몽쉘을 다 먹고 나서 가베를 갖고 나와 생쥐와 딸기, 곰을 만들어 보았어요.


워크시트풀이하고, 맛있는 몽쉘먹고 재밌는 가베놀이까지 하는 1석3조 독후활동이었어요!


#곰딸기생쥐가베 #5살영어독후 #영어그림책독후활동 #엄마표영어 #thelittlemousetheredripedstrawberryandthebighungrybear #cutitintwo #영어그림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