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뉴스

SBS드라마 사내맞선 출연진, 인물관계도 및 주요내용

포제이네♡ 2022. 3. 12. 07:00
반응형

SBS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인 사내맞선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드라마화했는데 웹툰과 드라마속 인물의 싱크로율이 너무 비슷해 사람들의 관심을 더 많이 받고 있다고 합니다.

 

사내맞선

방영기간: 2022년 2월 28일~ 4월 5일

방영 시간:매주 월,화 저녁 10시

출연진: 안효섭, 김세정, 설인아, 김민규

총 12부작

 

사내맞선 주요내용

사내맞선 드라마의 원작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작가의 현대로맨스 소설 사내맞선이고,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습니다.

 

재벌 3세와 맞선자리에 대신 나가게된 주인공 신하리와 회사 사장이나 재벌 3세인 강태무의 알콩달콩 러브라인과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던 재벌가 외동딸 진영서와 비서 차성훈의 서브커플 이야기까지 봄과 함께 설렘이 다가오는 드라마인 사내맞선입니다.

 

얼굴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넘치는 오피스 로맨스의 설렘을 같이 살펴봅시다.

 

반응형

 

사내맞선 인물 관계도 및 주요인물소개

이미지출처: 사내맞선 홈페이지

 

주인공 역학의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외에도 안효섭의 재벌 할아버지 역으로 이덕화님, 신하리(김세정)의 가족으로 김광규, 정영주, 최병찬님이 나오고 신하리(김세정) 직장동료역으로는 김현ㄴ숙, 윤상정, 임기홍님이 나오십니다.

 

다들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들이 나오시니, 드라마 몰입도가 장난이 아닐듯 합니다.

 

강태무 역할의 안효섭(GO 푸드 사장)

 

신이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들어놓은 사람이 있다면 바로 그일까? 재력, 외모, 비상한 두뇌까지 타고난 강태무는 우리나라 3대 기획사로 부터 러브콜을 받을 만큼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GO 푸드의 한명뿐인 후계자로 연예인을 할 필요가 없는 인물입니다.

 

하버드대를 졸업하고 GO 푸드에 직원으로 입사해 각종 요리 자격증을 따고 회사에  아이디어 제품으로 큰 이익을 주는 인물입니다.

 

할일 많은 강태무에서 할아버지의 지속된 맞선  제안을 거절하지 못해 나가게 됐는데 첫번째 맞선에서 결혼을 하면 더이상 맞선을 보지 않아도 된다는 결론에 도달한 강태무는 맞선자리에  나온 서하리에게 결혼을 하자고 합니다.

 

완벽한 강태무에게 서하리에게한 청혼은 옳은 선택 이었을까요??

 

드라마를 보면서 확인해 봅시다.

 

 

신하리 역의 김세정(Go 푸드 레트로트 식품개발 대리)

 

뛰어난 미모의 엄마, 잘나가는 동생으로 인해 본인의 이름보다 누구의 딸, 누구의 누나로  불린적이 더 많은 신하리지만 긍정적인 성격으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서 살아갑니다. 우연히 고등학교때 해본 연극반에서 자신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종횡무진 활약했지만, 얼굴이 평범하다는 이유로 연기를 접고 두번째로 잘하는 요리쪽으로 마음을 잡고 호텔조리학과를 입학 대기업인 Go 푸드 식품 입사했습니다.

 

낮에는 GO 푸드 식품에서 고등어를 굽고, 밤에는 집에서 알바를 하며 돈을 벌다 갑작기 돈이 필요하게 되는데 돈 구할곳이 없고.. 재벌친구가 제안한 맞선 자리 대신 나가는 대신 알바비를 받고자 나간 곳에서 Go푸드 사장을 만나게 되는데.. 사진의 신분을 숨겨야 하는 신하리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차성훈역의 김민규(GO푸드 식품 강태무 사장의 비서실장)

 

Go푸드 식품이 후원하는 보육원에서 자란 차성훈은 회사에서는 완벽남이지만 집에서는 모든 걸 놓아버린 그에서 강태무사장이 와서 집안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풉니다.

재벌가 외동딸 진영서역의 설인아가 첫눈에 반한 상대이기도 한 차성훈

그들의 러브 스토리는 어떨까요?

 

 

진영서역의 설인아(마린기획 마케팅 팀장)

 

서하리의 둘도없는 단짝친구이자 마린기획 외동딸

화려한 외모와 활달한 성격으로 인기가 많지만 굉장히 끌리는 남자를 만나본적은 아직 없습니다.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다 차성훈에게 첫눈에 반한 그녀.

설인아와 차성훈 서브 주연의 러브라인도 흥미진진합니다.

 

벌써 4회차까지 방영된 SBS 사내맞선 드라마는 달달한 오피스 로맨스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데 드라마의 끝은 웹툰과 같을지 다를지도 기대됩니다.

 

다음주 사내맞선 5화를 기다리며 전 4화까지 다시보기 하러 가야겠습니다.

 

이미지출처: SBS 사내맞선 홈페이지

모든 저작권은 SBS에 있습니다.

 

 

 

 

 

2022년 벚꽃 개화시기 및 지역별 벚꽃 명소

어느덧, 3월 봄이 왔습니다. 벌써 2년째 제대로 된 벚꽃 구경을 못하고 있는것이 아쉽지만, 올해도 곧 있으면 벚꽃이 개화할 것이기에 벚꽃개화시기와 2022 벚꽃 축제 일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happy4jhouse.tistory.com

 

 

 

박민영과 송강의 짜릿한 사내연애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인물관계도 및 등장 인물과 줄거리

드라마를 잘 안보는 저에게, 요즘 눈에 딱 들어온 드라마가 있으니 jtbc 시청률을 이끌고 있는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입니다. 한번도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드라마!!

happy4jhouse.tistory.com

 

 

 

소아코로나19 확진자 대면진료, 입원치료 가능한 거점병원 명단

매일같이 오미크론 확진자수가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는 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입니다. 어제 오미크론 확진자수는 26만명이 넘었고 재택치료 환자 수가 90만명에 도달했습니다. 오미크론 코로나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