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뉴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와 주요내용

포제이네♡ 2022. 4. 23. 15:02
반응형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요즘 제가 보고 있는 유일한 드라마입니다.

 

원작, 이해날님의 웹소설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이경영, 이준기, 김지은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현대 판타지 법정 복수극 입니다.

 

🔹️방영기간: 2022.4.8~ 2022.5.28

🔹️방영시간: 금/토 드라마 오후 10시

🔹️몇부작: 16부작

🔹️장르: 현대 판타지드라마, 법정드라마,  복수극 드라마

🔹️등장인물: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등

 

🔸️어게인 마이라이프의 기획의도🔸️

 

약자는 힘이 없어 당하고 돈이 없어 당하지만 그 약자가 내 이웃이고 가족이기에 포기할수 없어 우리는 영웅을 기다립니다.

열혈 검사 김희우.

법위에서 절대권력으로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조태섭의 비리를 조사하던 중 사해당하지만 인생 2회차를 시작하며 이전 삶의 기억으로 치밀하게 예상하며 예측하고 앞서나가며 완벽한 복수극의 짜릿함을 느끼게 해줄 드라마입니다.

 

어게인(again)이라는 단어가 가지는 희망, 기대 들로 다시 돌아간다면 이라는 상상들을 하며 다른 미래를 꿈꾸기도 합니다. 우리가 상상속에서만 바라던 그 회를 잡은 주인공이 바로 김희우 그의 2회차 인생이 시작되며 반드시 이겨야하는 싸움이 시작됐습니다.

열혈검사 김희우의 삶을 응원하며 그의 열연을 통해 우리는 대리 만족을 느께기 될겁니다.

 

 

반응형
 
🔸️어게인 마이 라이프 주요 등장인물🔸️
 

 

🔹️김희우역: 이준기

 

억울한 죽음을 당한 패기충만한 열혈검사역할로 싸움, 공부, 지략과 재력까지 능력치 만렙의 불사조 사나이가 되어 되돌아왔습니다.

권력에 아부하지 않아도 되는 검사. 김희우!
삶의 역경을 이겨낸 희망의 아이콘이자, 법과 정의 앞에 타협 없는 검사로 불리던 김희우는 절대권력을 휘드르려는 자,  조태섭에서 살해 당했습니다.
그의 억울함을 알았는지 죽은 희우 앞에 저승사자가 나타나 두번째 삶을 살수 있게 해주는데, 두번째 삶의 조건은 '악의 원흉 조태섭에게 죄값을 물을것!' 
 
검사가 되기 전의 삶으로 되돌아 간 김희우가 어떤 방식으로 조태섭에게 죄를 물을지 궁금해집니다.
 
 

 

🔹️조태섭 역할:  이경영

대한민국 정치정치와 언론이 우스운 정치계의 거물,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손 조태섭.
 
어떻게 정치를 하고 언론을 다뤄야하는지 알고 있는 그에게 하찮은 언론과 조무래기 정치인들은 덤벼봐야 이길수 없는 싸움일 뿐입니다.
 
그의 엄청난 이중성으로 표면적으로는 국민을 위하고 헌신하는 정치인, 약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민심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로 국민의 신임을 얻고 있는 조태섭.
 
그의 대의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다보니 수단이 목적을 압도해 버려 자신의 행보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가차 없이 제거해 버립니다.
 
 

 

🔹️김희아 역할: 김지아

 

천하그룹 김건영의 외딸로 해박한 지식, 깡이면 깡, 빠지지 않는 인물까지 무엇 하나 부족한 게 없습니다.
소탈한 성격으로 자기 주관이 뚜렷한 캐릭터입니다.
 
어릴 때부터 그녀는 재벌가에 소문난 천재로 과학고를 거쳐 이과 브레인들이 모인다는 한국대 컴퓨터공학과에 입학한 그녀는 ‘앞으로 세계는 첨단기술을 가진 자가 이긴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민수 역할: 정상훈

 

희우의 법학과 선배이자 친구, 적군도 아군도 아닌 발톱을 드러내지 않는 맹수같은 남자입니다.

한 번 들어오기도 힘들다는 한국대를 과를 바꿔가며 의대, 법대에 입학하고 음대, 미대는 자퇴를 한 천재형 인물로 세상사 별 관심 없고 호기만 가득하던 그가 김희우를 만나면서 변화게 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주요인물들을 살펴보니 엄청난 연기내공이 가득한 연기자분들로 인해 드라마의 재미와 몰입도가 엄청날 듯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관계도🔸️

 

 

나에게 두번째 삶이 주어진다면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 고민하면서 보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김희우의 활약과 조태섭과의 팽팽한 경쟁과 심리전이 궁금해지는 드라마, 조태섭의 조력자는 누구인지,,? 저승사자와 이준기의 관계는?
 
많은 궁금증이 이는 이 드라마, 놓치지 않고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모든 이미지및 내용의 저작권은 SBS에 있습니다.

 

 

 

 

 

 

 

 

 

 

2022 축제일정(해운대 모래축제, 부산연등축제, 울산장미축제, Rc카축제)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지역별 축제가 개최되기 시작했습니다. 축제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2566부산 연등축제 🔹️기간: 2022.04.22. (금) ~ 2022.05.08. (일) 🔹️장소: 부산 시민공원

happy4jhouse.tistory.com

 

 

 

2022년 바뀌는 교통법규에 대해서(우회전 범칙금 및 스쿨존 보험로할증)

2022년 4월이 시작됐습니다. 운전을 하면서 출퇴근을 하는 요즘, 2022년 바뀐 교통법규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 알아보았습니다. 🔸️우회전 범칙금- 보행자 보호 의무화 운전을 하다보면 보행자 신

happy4jhouse.tistory.com

 

 

 

SBS드라마 사내맞선 출연진, 인물관계도 및 주요내용

SBS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인 사내맞선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드라마화했는데 웹툰과 드라마속 인물의 싱크로율이 너무 비슷해 사람들의 관심을 더 많이 받고 있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