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60계치킨, 육육치킨 이것이 밥도둑이구나~

포제이네♡ 2022. 4. 24. 05:58
반응형

텔레비젼 속 60계치킨 광고를 볼때마다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60계키친의 육육 치킨!!

이영자님이 광고하는데 60계치킨의 육육치킨이 그렇게 밥도둑이라고 노래를 불러서 언제가 먹어봐야지 했던 60계 치킨의 육육치킨을 드디어 먹어봤어요.

신선한 기름으로 하루 60마리만 튀긴다고 하여 가게 이름이 60계 맛잇는 치킨 집입니다.

호랑이해를 맞이하여 60계치킨의 치킨박스는 귀여운 호랑이 상자에 담겨져 왔네요.

60계 치킨 육육치킨 가격: 20,900원

 

60계 치킨 메뉴판

 

호랑이 치킨 가격: 19,990원

간지치킨 가격 : 19,900원

고추치킨 가격: 19,900원

NEW 장스치킨 가격 : 19,900원

이미지출처: 60계 치킨

 

 

아래 이미지보다 더욱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으니 구매하실분은 60계치킨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이미지출처: 60계 치킨

 

배달로 주문했고 배달시간 30분정도 소요됐어요.

엄청 빨리 와서 깜짝 놀랐던 60계 치킨이네요.

 

 

반응형


60계 육육치킨의 컨셉은 '치밥' 60계 치킨의 신메유인 육육치킨은 후라이드 치킨과 돼지불고기의 조합으로 흰쌀밥위에 올려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돼지불고기는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데, 잘 볶아진 돼지불고기를 후라이드 치킨위에 부어 육육 치킨이 완성되었어요.

후라이드 치킨안에는 감자튀김도 같이 들어 있었어요!

돼지불고기 소스가 뿌려진 감자튀김도 맛있더라구요.


60계 치킨 육육 치킨에서 육육은 돼지고기 닭고기의 육육 일까요?(혼자 해석해가며 먹는 치킨.)

60계 치킨 육육치킨의 돼지불고기 예요.
적당하게 매콤한 맛에 부드러운 고기, 짭짤한 소스까지 아이들도 밥이랑 같이 주니깐 엄청 잘 먹었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돼지불고기의 고기 크기가 조금 작았다는거?


60계치킨의 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치킨이 돼지불고기 소스양념으로 감싸지면서 맛있는 후라이드가 더 맛있는 돼지불고기 양념 후라이드로 바뀌었어요.

치킨은, 말할것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찍먹파인 저는 후라이드 치킨이 눅눅해졌다는 걸 안타까워했지만 부먹파인 신랑과 아이들을 아주 양념이 잘 베었다며 잘먹더라구요.


60계치킨의 모든 치킨 메뉴는 1000원 추가시 순살로 변경 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뼈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어쩐지 순살보다는 뼈치킨이 더 맛있더라구요.


어릴적에는 치밥의 매력을 정확하게 몰랐는데 어른이되고나서 알게된 치밥은 참 매력있네요.

치밥하면 숯불닭고기가 많이 떠올랐는데 60계치킨 육육치킨 먹고 나니 한동안은 밥 먹을대 육육치킨이 떠오를듯하네요.

60계 치킨 신제품 육육치킨 오늘 저녁 메뉴로 추천합니다.

밥으로도 술 안주로도 아주 제대로네요!!!!



 

 

 

 

울산 삼산 맛집, 호두당의 3가지 호두맛(팥앙금, 슈크림, 리얼치즈)

한창 여행 다닐때 휴게소에 들리면 꼭 사먹던 간식 중 하나가 바로 호두과자예요. 팥 앙금의 달콤함과 호두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간식거리라 자꾸만 손이 가는 간식인데 평소엔 쉽게 먹을수 없

happy4jhouse.tistory.com

 

 

 

노브랜드 통 모짜렐라 핫도그

이마트 울산점 2층에 노브랜드가 있어요. 이마트 간김에 노브랜에도 들러서 구경하다가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할만한 노브랜드 통 모짜렐라 핫도그를 구매했어요. 노브랜드 통 모짜렐라 핫도그

happy4jhouse.tistory.com

 

 

 

 

울산 남구 맛집 서가앤쿡, 목살한상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파스타

정말 오랜만에 아이들 데리고 외식을 했습니다. 파스타가 먹고 싶었던 저의 의견에 목살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아이의 의견이 더해져 서가앤쿡을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

happy4j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