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다이소 버블놀이 장난감종류와 버블장난감 가격 알아봐요.

포제이네♡ 2021. 7. 30. 07:22
반응형

여름이면 아이들이 바깥놀이를 많이 하죠.
밖에 나가면 필수로 들고 나가는 장난감이 버블놀이 장난감이예요. 비눗방울 놀이는 제가 어릴적에도 재밌게 놀았는데 아이들도 참  재밌어 하더라구요. 요즘은 비눗방울 장난감 종류도 다양해서 비눗방울 크기도 모양도 마음대로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오프라인에서 가성비 최고 장난감 종류도 다양한 다이소에 비눗방울 놀이 장난감 사러 갔어요.

1. 버블놀이 초대형 버블놀이 장난감 가격 3000원.
3세 이상 연령 추천이구요.
버블액과 큰 손잡이와 작은 막대가 들어있어요.
버블놀이 장난감을 바닥에 놓고 손잡이를 바닥 버블액을 묻혀서 큰 버블을 만들 수 있어요.


2. 버블놀이 장난감: 버블스틱 가격 1000원
120ml의 버블스틱 2개가 들어있는 버블놀이 장난감인데 스틱형이고 스틱이 길고 커서 손에 들고 스틱을 좌우로 움직여  큰 버블을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3. 아이들 한손에 들어오는 미니 버블 장난감 가격:1000원. 작은 비누방울 장난감의 경우 4개세트로 이뤄져있구요. 이건, 보통 우리가 사용하던 버블놀이 장난감으로 손으로 들고 입으로 불어서 비눗방울을 만들어요.

4. 캐릭터 버블 장난감 가격: 1개당 1000원


5. 자동 버블건 가격: 5000원.
자동 버블건은 종류가 다양한데 다이소에서 본 자동 버블건은 카메라모양과 드라이어기 모양 2가지가 있었어요. 자동 버블건은 건전지는 따로 구매해야하고, 리필통  크기가 작아서 오래 이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버블을 계속 나오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자동 버블건을 이용할 경우 버블 리필액이 필수예요.🤭


6. 대형 버블 스틱 버블놀이 장난감: 2000원


대형 버블스틱 장난감 사이즈는 60cm, 버블 용량은 못 봤어요^^;  이건 스틱이 크고  무거워서 초등학생이나 키가 큰 유아들이 사용하기 적당해요.


그외, 손바닥 버블 장난감과 캐릭터 버블 장난감이 있어요. 이건 작은 크기의 구멍이 여러개 연결되어있는 버블 장난감이라 공기중에 움직이면 작은 비눗방울 여러개가 한꺼번에 나와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가들도 갖고놀기 안성만춤이지요.


여름에만 볼 수 있는 다이소 버블 리필액이예요.
버블 리필액 1250ml 가격 2000원
비눗방울 리필액 500ml 가격 1000원

버블 리필액

저희집 아이들은 사계절 내내 비눗방울 놀이를 해서 1250ml 버블 리필액을 샀어요.
곧 방학인데  버블 놀이 하러 놀러 나가야겠어요!

#다이소버블놀이장난감 #버블놀이장난감종류 #버블리필용액  #비눗방울놀이장난감 #비눗방울리필액 #다이소비눗방울놀이장난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