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경주 주상절리 근처 문 토스트가게, 토스트 맛집일세.

포제이네♡ 2021. 8. 6. 07:00
반응형


얼마전 주상절리를 다녀왔어요.
주상절리는 경주시 양남면에 있어서 차로 한시간 내외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라 오후 4시쯤 출발해도 괜찮았어요.


읍천항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상절리를 구경하러 가는길에 배도 고프고 목도 마르고해서 가볍게 시원한 거 마시러 가자는 마음으로 들어가게 된  문 토스트가게예요.

카페도 같이 하고 있나봐요.
카페 문  혹은 문 토스트


주문을 하려니 메뉴판이 너무 위에 있어서 가게안에 있는 명함 사이즈의 메뉴판을 가지고 와서 살펴봤어요.


배달도 가능한 토스트가게네요.
주소: 경주시 양남면 읍천리 417-3
전화번호: 052-745-0364

문  토스트 메뉴에는 토스트메뉴, 커피와라떼, 에이드, 스무디, 계절과일쥬스가 있어요.


분명, 음료만 마시러 들어갔지만..
모짜렐라 토스트, 치즈 만난 바비큐 토스트, 바비큐 토스, 청포도 에이스, 젤라또 아이스크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이렇게 주문했어요.

문 토스트 가게 안에는 세면대가 있어서 손을 쉽게 씻을 수 있어서 좋아요.


먼저 나온 음료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청포도 에이드, 딸이 주문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예요.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다는 딸이예요.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쫀득하고 달콤하면서 시원한 맛이예요.


문 토스트 가게 안에서 읍천항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바다뷰 좋아요♡


끼얏.
드디어 토스트가 나왔어요.
와~  토스트를 받고 나서 이것이 저녁이겠구나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짜렐라 치즈토스트, 치즈 만난  바비큐 토스트, 바비큐 토스트 3가지 종류의 문 토스트 토스트구요.  3가지 다 맛을 보고 나니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가 제일 맛있네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토스트 속 재료가 많은건지, 토스트를 먹는 방법을 모르는건지 토스트를 한입 베어 물면 속 재료들이  다 빠져나왔어요. 아이들은 입 주변에 소스가 한가득 묻었구요.

문득, 이래서 세면대가 안에 있구나 싶었어요.^^;


토스트 다 먹고 커피들고 나왔더니 보이는 야외 테이블.
진작 알았으면 야외 테이블에서 토스트 먹었을거예요. 다음에 주상절리오면 야외 테이블 도전!


주상절리 구경왔다가 출출해져서 간식거리를 찾는다면 경주 주상절리 맛집 문 토스트 괜찮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