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신라면 볶음면 가격과 맛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

포제이네♡ 2021. 8. 17. 08:49
반응형

집 앞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만나게 된 신라면 볶음면. 살까 말까 살까 말까 말성였어요.

저의 신라면 사랑은 약 20년 정도 된거 같아요.
신라면을 몹시도 좋아하시는 부모님덕에 어릴적 저희 집엔 신라면 밖에 없었고 전 라면은 신라면만 먹고 자랐는데 다를 분들 후기를 보니, 신라면 볶음면을 먹을꺼면 불닭 볶으면을 먹는게 낫다는 반응이 많았고, 끓여먹는 신라면에 비해 가격도 조금 비싸더라구요.

고민이 됐지만 신라면 볶음면, 후회할때 하더라도 먹어보고 후회하자 싶어서 구매했어요.

신라면 볶음면 4개 1번들 가격: 4,300원

라면가격 머선일이고?😱

암튼, 사봤으니! 이제 맛을 볼 차례예요.

불닭 볶음면의 아성에 도전한다는 신라면 볶으면. 나도 너에게 도전해 본다!


신라면 볶음면

오늘도 맛있는 요리는 신랑찬스.
사실, 신라면  볶음면 레시피를 자세하게 읽어보고 있었더니 어느샌가 나타나서 끓여주고 있었다.

신라면 볶음면의 제품 특징은 신라면의 맛있는 매운맛이 볶음면으로 맛볼 수 있다는것과 꼬들꼬들한면발과 신 어묵의 귀요미 포인트래요.

기대감 마구마구 상승 중이예요.


내사랑 신라면과 비교샷 들어갑니다.

신라면 볶음면 VS 신라면

열량 131g 600kcal VS 120g 500 kcal

(볶음면이라서 칼로리가 더높을걸까요? 신라면은 국물을 다 안먹는 경우가 많고 신라면 볶으면은 양념된 면을 다 먹어서 그렇지 않을까 생각해요)

물량 물 600ml VS 550ml
(물량은 왜 볶음면이 더 많은지 사실 모르겠어요. 볶음면인데.. ? 냄비에 들러붙지 말라는 건가요?)

조리시간 2분VS 안나와있음
(볶음면이 2분밖에 안걸려서 놀랐고요. 신라면의 사실  끓여먹는 스타일이있으니까요)

신라면 볶음면 봉지를 열어 꺼내볼께요.
신라면 특유의 꼬들면과 신볶음면  분말스프, 신볶음면 후레이크, 신 볶음면  조미유가 있어요.

신 볶음면 조미유에 따라 맛이 결정날듯한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귀요미 신 어묵을 보고싶어 신볶음면 후레이크를 부어봤어요. 이거 너구리랑 비슷한대요?ㅋㅋㅋ


설명서대로 끓여보겠어요.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끓여요. 물을 4 스푼만 남긴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어 비벼먹으면 된대요.

여기서 잠깐, 볶음면은 볶는거 아닙니까?
왜 비벼 먹으라는 것인지요?


비비라 했지만 신랑은 볶어주었구요.
비벼 먹는 맛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볶아놓은 신 볶음면은 아주 괜찮았어요.

처음 먹는 볶음면이라서 기대반 설렘반이었는데, 워낙 혹평을 많이 봐서 그런지 전 맛있었어요.

좀 짜다는건 스프양 조절하면 될듯 하고요.
신라면 특유의 꼬들면이 볶음면이 되다니 꼬들 볶음면이라서 더 맛있었어요.

맛은 있었지만 전 신라면이 더 맛있네요.
역시, 내사랑 신라면이 짱입니다.
재구매의사는 글쎄요. 신볶음면과 신라면중에 고르라면 전 신라면이요.ㅋ

그래도 맛있어요♡

반응형